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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인 디자인에 성능도 업그레이드 카에데 맥스(Kaede Max) & 메탈(Metal)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으로 새롭게 탄생한 카에데 골프공

이유림 기자(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0/07/05 [12:34]

혁신적인 디자인에 성능도 업그레이드 카에데 맥스(Kaede Max) & 메탈(Metal)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으로 새롭게 탄생한 카에데 골프공

이유림 기자 | 입력 : 2020/07/05 [12:34]

 

카에데 골프공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카에데 골프공은 공기저항을 최대한 줄이면서 방향성과 비거리를 증가시키기 위해 M 항공센타 공기역학자들의 다년간 연구 끝에 그 해답을 딤플에서 찾았다.

일반적인 라운드 형태의 딤플에서 벗어나 세계 최초로 270개의 혁신적인 유선형(Ellipse) 딤플 디자인으로 약 18% 정도 공기저항을 덜 받아 센세이션을 일으킨 후 다시 원톤 칼라 일색의 골프공에 세계 최초 투톤 칼라(Two-Tone Color)로 USGA, R&A 공인을 받으면서 또 한 번의 혁신을 통해 골퍼들에게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형태의 혁신적인 골프공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지도 벌써 6년이 되었다.

그 이후로도 공의 재질, 코팅 방법, 코어의 크기 등 다양한 변화와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버전을 출시해 왔는데 올해 세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울 코팅(Wool Coating)을 통해 마찰력의 증가로 스핀을 크게 증가시키고 코어를 최대한 크게 만들어 임팩트 시 흡수력과 반발력을 키워 비거리까지 증가시킨 카에데 맥스를 출시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한 최근에 출시한 카에데 플라이 메탈(Metal) 골프공(3피스)은 코어에 골드, 실버, 브론즈로 특수도금 처리하고 투명한 커버를 통해 시인성을 높인 획기적인 볼로 기존 카에데 볼과는 다른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본래는 일본 도쿄 올림픽을 겨냥해 올림픽 메달 색상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기획 상품으로 프리미엄 골프공의 진수를 전 세계에 알리려고 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올림픽이 연기되면서 국내에 먼저 출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는 나은골프 박근덕 대표의 인터뷰에서 조금은  아쉬움이 느껴졌지만 매번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은골프가 이런 불황에도 왜 성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실제로 카에데 골프공은 유럽은 물론 동남아시아 여러 나라에 수출되고 있고 일본과 미국에서는 몇 년 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꾸준히 판매가 증가하면서 ‘Maximum Value’라는 슬로건과 같이 카에데 볼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개인이나 동호회에서 홀인원, 이글, 싱글 등 기념 볼로도 인기가 높고 특히 기업, 관공서 등 단체에서 선물로도 인기가 많아 특판이나 도매 및 대량문의는 나은골프 고객센타로 연락하거나 자사 쇼핑몰인 나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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