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의 샷 데이터 분석해주는 ‘골프대디 방구석 레슨 이벤트’ 진행

이테라 기자(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0/07/07 [18:04]

고객의 샷 데이터 분석해주는 ‘골프대디 방구석 레슨 이벤트’ 진행

이테라 기자 | 입력 : 2020/07/07 [18:04]

 

골프대디 멤버십 회원 대상의 비대면 레슨 이벤트 7월 20일까지 참가자 모집

원하는 미디어 프로에게 리포트 제공받는 레슨 이벤트 7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

 

㈜골프존(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7월 20일까지 골프대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샷 데이터를 분석해 레슨 리포트를 제공해주는 ‘골프대디 방구석 레슨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골프대디는 골프존 최초의 통합 골프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서 스크린·필드·골프용품 등 골퍼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및 제휴사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실제 골프연습장에 방문해 레슨을 받기 어려워진 만큼 비대면으로 프로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레슨 진행 일정은 7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며, 원하는 미디어 프로(고윤성, 이지혜 프로)에게 레슨 신청 시 샷 데이터 분석 데이터와 함께 레슨 프로의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비거리, 최대비거리, 평균 타수 분석은 물론 스윙 분석(헤드스피드, 볼스피드, 발사각, 클럽 패스(Club Path), 페이스앵글 등)과 구질 분석 등을 토대로 종합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참가를 원하면 신청 기간 내 골프대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레슨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는 7월 8일부터 골프대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 6월 말에는 골프대디 샷 분석 및 나스모 분석에 대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골프대디 샷 분석 업데이트의 경우 구질 데이터 9개에서 15개로 확대 제공, 구질 발생 원인 분석, 임팩트 포인트(Sweet Spot) 5개에서 15개 구간으로 확대, 클럽 패스(Club Path) 데이터 추가, 데이터 분포도 추가 등이다. 나스모는 전환 템포 체크 기능이 추가되며, 나스모 공유하기 기능을 IOS 한정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대디의 주력 서비스인 샷 분석 데이터의 활용을 확대해 고객들의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골프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분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프와 관련된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